카드업계, 봄 맞이 특수 잡아라..."할인에 여행, 문화 이벤트까지"
상태바
카드업계, 봄 맞이 특수 잡아라..."할인에 여행, 문화 이벤트까지"
  • 정수진 기자
  • 승인 2024.03.1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업계, 봄철 특수 맞아 다양한 이벤트 선봬
KB국민카드, 교통상품 할인에 적립 혜택까지
일부 카드사, 생활비 부담 경감 이벤트도 진행
KB국민카드, 봄 나들이도 역시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봄나들이가 잦아지는 3월을 맞아 KTX 연계 상품 할인,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신학기·여행 시즌과 함께 찾아온 봄철 특수를 잡기 위해 카드업계는 할인 이벤트, 여행 및 문화 행사 등을 마련하고 있다.

한 카드업계 관계자는 "시즌별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를 전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선 KB국민카드가 봄나들이가 잦아지는 3월을 맞아 KTX 연계 상품 할인,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는 KB Pay 회원 대상으로 KB Pay 여행 탭에서 KTX와 택시, 렌터카, 공항철도 이용권 등 철도 연계상품 예약 시 KTX 열차 10%할인(KTX 1만원 이상 구간)에 추가 3% 할인, 연계 교통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 기간은 예약일 기준 3월 31일, 탑승일 기준 4월 14일까지다. 또, 모빌리티 플랫폼‘MOVV(무브)’이용권도 제공한다.

또한 3월 31일까지 KB국민카드 회원 대상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로 해외 이용 시 이용금액 구간별로 최대 2% 포인트리 적립을 제공한다. 해외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 1%(최대 5만 포인트리) △5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1.5%(최대 15만 포인트리) △1000만원 이상이면 2%(최대 25만 포인트리)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KB국민카드는 고물가 속 지출 많은 3월 부담을 덜어주고자 학교 납입금 자동납부 캐시백·주요 생활편의 업종 무이자 할부 등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다.

오는 4월 말까지 별도 응모 없이 초중고 학교 납입금 자동납부를 등록하고 KB Pay(KB국민 신용, 체크카드)로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3월 말까지 KB국민카드로 △백화점, 대형쇼핑센터 △항공사, 여행사, 면세점 △슈퍼마켓, 대형마트 등 5만원 이상 할부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카드·현대커머셜.
현대카드·현대커머셜.

현대카드와 NH농협카드는 봄맞이 문화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대카드는 쿠킹 라이브러리, 아트 라이브러리, 언더스테이지를 통해 고객에게 색다름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는 유명 셰프 젠 루이스(Jenn Louis)의 ‘레드렌틸 치킨 수프’를 직접 요리해 볼 수 있고, 아트 라이브러리에서는 에드 루샤(Ed Rushca)의 다큐멘터리 ‘4 디케이즈(4 Decades)’를 관람할 수 있는 '무빙 이미지 스크리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는 ‘손민수 Curate 15 한지호’를 개최한다. 

NH농협카드는 신학기 문화상품권 증정, 교육비 자동납부, 경품, 영화표 할인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정수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