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활동 지친 멤버, 박카스맛 젤리 먹고 활력 되찾아…TV⋅유튜브 통해 공개
15일 동아제약 온라인몰 디몰…라이즈 멤버 포토카드 동봉된 스페셜 패키지 판매
15일 동아제약 온라인몰 디몰…라이즈 멤버 포토카드 동봉된 스페셜 패키지 판매
동아리 활동으로 지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그리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가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RIIZE’이다. 박카스맛 젤리가 지닌 텐션과 라이즈 멤버들의 활력 넘치는 하이틴 무드를 담아냈다.
박카스맛 젤리와 라이즈의 케미가 담긴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신규모델 발탁을 기념해 15일 오후 12시부터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에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에는 박카스맛 젤리 3종과 함께 라이즈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가 담겼다.
동아제약 측은 “박카스맛 젤리의 텐션과 라이즈의 활력이 담긴 신규 광고를 통해 많은 분이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며 “박카스맛 젤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라 전했다.
강성기 기자 real@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