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코리아의 '씰 M'의 사전 예약자수가 5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해당 게임은 '씰 온라인'의 '개그 액션' 정신을 이어받는 동시에 모바일 게임으로써의 개성도 살린 게임인데요, 플레이위드코리아는 누적 사전 예약자 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게이머들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넥슨이 '메이플스토리M' 신규 아케인 리버 지역 ‘리버스 시티’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리버스 시티’는 ‘T-boy’에 의해 중력이 반전된 도시로, ‘베어’, '피난처의 시민들'과 함께 'T-boy'를 물리치고 평화를 되찾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ㅇ.. 플레이위드코리아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씰M’이 지난 15일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씰M’은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함과 동시에 모바일 특유의 개성을 그대로 살린 모바일 MMORPG다. 카툰렌더링의 익살스러운 캐릭터와 함께 쉴츠 대륙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와 함께 개그액션, 콤보 시스템 등을 더해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그리고 다양한 직업의 캐릭터 성장과 함께 씰톡을 통한 커플플레이 등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
‘씰M’의 사전 예약은 앞으로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그리고 사전 예약을 통해서 누적 참여자에 따라 게임 내 유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미 지난 2일 사전 예약을 시작하고 일주일도 안되어 30만명을 넘어서는 등 정식 출시를 앞두고 유저들의 관심이 높다.
ㅇ.. 넥슨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아케인 리버 지역 ‘리버스 시티’를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밝혔다.
‘리버스 시티’는 ‘T-boy’에 의해 중력이 반전된 도시로, ‘베어’, '피난처의 시민들'과 함께 'T-boy'를 물리치고 평화를 되찾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해당 맵은 ‘소멸의 여로’를 통해 진입할 수 있으며 아케인 리버 월드맵에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이를 기념해 12월 14일까지 ‘헤이스트 플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헤이스트’ 이벤트보다 더욱 빠른 성장을 지원하며, 파티 경험치 획득량 10% 증가, 피버 버프 경험치 획득량 100% 증가, 일일 콘텐츠 경험치 30% 증가 등의 효과를 적용한다. 일일 미션 완료 시 ‘자동전투 충전권 (10분)’, ‘뱀탕’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헤이스트 플러스 데일리 미션 박스’를 지급하며, 미션 달성도에 따라 ‘난 제법 헤이스트 칭호’, ‘달밤의 드라이브 의자’, ‘불꽃 대미지 스킨’ 등의 누적 보상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현상금 사냥꾼’ 미니게임 이벤트를 즐기면 경험치와 ‘현상금 사냥꾼 주머니’ 보상을 지급한다. 미니게임은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기존 공개된 바 있는 ‘구애의 춤’, ‘독수리 처치’, ‘성벽 지키기’, ‘현상금 사냥꾼’에 더해 ‘토템 슬래쉬’와 ‘드래곤 알 훔치기’ 미니게임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 ‘불꽃늑대 처치’에 참가하고 처치에 성공하면 경험치 보상을 제공한다.
더불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30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서프라이즈 스토어’를 오픈한다. 매일 오후 12시, 오후 6시, 오후 10시에 30분 동안 희귀 아이템 획득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ㅇ.. 카카오게임즈는 17일,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통해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한 육성 우마무스메는 스토리 이벤트 ‘대난투!? 여름빛☆바캉스’에 등장하는 ‘[잔물결 페어 레이디] 메지로 맥퀸’과 ‘[RUN! 럼블! 런처!!] 골드 쉽’으로, ‘서머 워크’에서 주최하는 행사인 ‘스플래시 레크리에이션’에서 착용한 신규 의상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서포트 카드 2종 ‘SSR [센티함 주의보♪] 마루젠스키’와 ‘SSR [일천지육에 몸을 맡겨라] 나카야마 페스타’를 업데이트해 육성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여기에, 17일부터 29일까지 새로운 한정 스토리 이벤트 ‘대난투!? 여름빛☆바캉스’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육성을 통해 이벤트 포인트와 룰렛 코인을 얻고, 한정 ‘SSR 서포트 카드’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