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나민 골드, 비타민 B군, 비타민 C·E 등 함유…일반의약품 비타민 영양제
···
[녹색경제신문 = 강성기 기자] 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TV-CM의 유튜브가 손석구의 건강미 넘치는 분위기에 힘입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광고 화면 속에서 생동감 있는 손석구 동작이 피로를 시원하게 해소해주는 아로나민 골드와 시각적 효과를 나타내면서 소비자의 공감을 유도했다.
일동제약은 활성 비타민 피로회복제 ‘아로나민 골드’ TV-CM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400만 회를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일동제약은 ‘살인자o난감’, ‘댓글부대’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손석구를 아로나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올해 1분기부터 신규 캠페인 ‘빼자, 피로!’를 전개해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로나민 골드 광고 캠페인은 육체 피로를 개선하는 피로회복제 본연의 속성에 초점을 맞춰 ‘피로를 체내에서 빼낸다’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회사 측은 광고 모델 효과와 직관적인 메시지, 피로 해소에 대한 소비자 욕구 등이 어우러져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판단한다며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 또한 성장세에 있다고 밝혔다.
아로나민 골드는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활성형 비타민 B군, 비타민 C·E 등이 함유된 일반의약품 비타민 영양제로 육체피로·체력저하, 신경통·근육통·관절통(요통·어깨결림 등), 눈의 피로 등에 효능·효과를 나타낸다.
강대석 일동제약 CHC-CM그룹장은 “주성분인 푸르설티아민의 경우 일반형 비타민 B1에 비해 체내 흡수 및 이행이 잘 되고 지속 시간이 더 길 뿐 아니라, 뇌세포막 투과가 가능해 두뇌로 공급이 용이하다는 특징을 지닌다”고 설명했다.
강성기 기자 real@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