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제6기 고객 패널 모집…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인다
-한국투자증권, 추석 기간 중 '뱅키스 해외주식 이벤트' 진행
-NH투자증권, QV 고객 대상 해외주식 이벤트 2종 진행
○…유안타증권은 17일 TSMC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ELS 등 총 3종의 주가연계증권을 오는 27일까지 공모한다고 전했다. 공모대상은 ‘ELS 제4822호~4824호’로 만기 3년, 조기 상환주기 6개월의 원금비보장형 상품이다. 이중 ELS 제4824호는 미 증시에 상장된 TSMC ADR, AMD를 기초자산으로 조기·만기상환조건을 충족할 시 연 10.60%의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키움증권은 17일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는 제6기 고객패널을 다음 달 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등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듣기 위한 제도로 올해부터 연 2회로 확대해 시행하고 있다. 키움증권 고객은 모두 지원가능하고 우수한 패널에게는 별도의 시상을 제공하고 참여 패널 전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한국투자증권은 추석 연휴기간(20일~22일) 해외주식을 지급하는 ‘뱅키스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거래금액 3000만원 이상 고객과 누적 거래액 상위 3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해외주식(아르셀로미탈, 아마존 각 1주)을 제공한다. 한국투자증권은 연휴에도 해외주식 데스크를 24시간 운영한다. 이외에도 9월18~22일 ‘뱅키스 금융상품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한다.
○…NH투자증권은 17일 ‘QV 해외주식 글로벌 럭셔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QV 기존고객 중 이벤트 기간 중 해외주식을 1백만원 이상 매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22명에게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제공한다. 또 QV 계좌에서 해외주식을 1회 이상 거래한 고객은 나이키, 스타벅스 등의 브랜드 미국주식 1주를 무작위로 제공한다.
김윤화 기자 financial@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