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 브리핑] NH투자증권, MZ세대 겨냥한 ‘나무 프리미엄’ 출시 등
상태바
[증권가 브리핑] NH투자증권, MZ세대 겨냥한 ‘나무 프리미엄’ 출시 등
  • 김윤화 기자
  • 승인 2021.11.0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투자증권, 모바일 주식거래앱 ‘STEPS’ iOS 업데이트
-메리츠증권, CFD 수수료 인하기념 이벤트 진행
[제공=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1일 MZ세대를 위한 구독형 금융 콘텐츠 서비스 ‘나무 프리미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무프리미엄은 매일 양질의 금융정보를 선별·제공하는 나무투데이, 삼프로TV·슈카 등과 함께 제작한 총 150편 분량의 콘텐츠를 담은 나무레벨업, 국내외 종목 발굴 서비스 나무 PICK 총 3가지 섹션으로 구성돼 있다. NH투자증권은 올해 연말까지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며 내년 1월부터 추가 혜택과 함께 유료 구독형 멤버십으로 전환할 예정이라 밝혔다.

[제공=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1일 모바일 주식거래 어플리케이션 ‘STEPS’의 iOS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STEPS는 지난 8월 안드로이드에 이어 이달 iOS 업데이트를 마쳤다. 이번 업데이트는 주로 주식거래 시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하는데 집중했다. 자산, 보유관심 종목을 하나의 화면에 배치하고 종목 현재가를 확인하며 동시에 차트와 호가, 기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달러RP 자동투자, 매거진 형태의 리서치 리포트 등 다양한 서비스 편리를 강화했다.

[제공=메리츠증권]

○…메리츠증권은 1일 올해 연말까지 차액결제거래(CFD) 수수료 인하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리츠증권은 지난 15일 CFD 비대면계좌 거래 수수료를 0.10%에서 업계 최저수준인 0.015%까지 인하했다. 메리츠증권은 CFD 최초 계좌계설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선착순 100명에게 2만원권의 상품권을 제공하고, 매월 누적 거래금액에 따른 추가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CFD 비고객을 포함한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CFD 퀴즈 및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윤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