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 브리핑] 현금·해외주식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봇물
상태바
[증권가 브리핑] 현금·해외주식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봇물
  • 김윤화 기자
  • 승인 2021.09.0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신증권, 타 증권사 보유 주식 입고 시 공모주 청약한도 2배 혜택
- 삼성증권, 삼성증권 계좌로 CFD 거래 시 최대 현금 50만원 제공
- NH투자증권, 모바일증권 플랫폼 나무 해외주식 1주 랜덤제공 프로모션

 

○… 대신증권은 9월 말까지 타 증권사에 보유 중인 주식을 대신증권 계좌로 1천만원 이상 옮길 시 공모주 청약한도를 2배까지 우대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전했다. 추가로 주식을 500만원 이상 옮기고 100만원 이상 거래시 최대 15만원, 1천만원 이상 최대 30만원까지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신청은 대신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 7일 삼성증권은 전문투자자만 거래 가능한 CFD(차액결제거래) 거래를 일정규모 이상 삼성증권 계좌로 할 경우 최대 5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CFD 거래는 별도 자격 충족 시 거래가 가능한 장외파생상품이다. 해당 자격 등록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7일 NH투자증권은 10월 말까지 모바일증권 플랫폼 나무(NAMUH)로 미국주식 1주를 추첨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모는 나무 앱에서 이벤트 신청과, 마케팅 선택 동의를 마치면 완료된다. 제공되는 미국주식은 테슬라, 넷플릭스, 애플 등 대표적 해외 브랜드 주식이다. 이외에도 NH투자증권은 케이뱅크 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윤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