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CMA 기반 온라인 계좌 '아만다' 출시 이벤트 시즌2 진행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CMA 기반 온라인 계좌 '아만다' 출시 이벤트 시즌2 진행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11.05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투자 CI
신한금융투자 CI

 

신한금융투자(대표 김병철)는 '신한 아만다' 출시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5일(화) 밝혔다.

‘신한 아만다’ 계좌는 종합자산관리계좌(CMA)를 기반으로 주식, 펀드, 주가연계증권(ELS), 신용거래가 한 계좌에서 가능하며, 투자 후 남은 돈은 자동으로 환매조건부채권(RP)에 투자되는 대표 온라인 계좌이다.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게는 세전 연 5% 특판RP(3개월, 최대 100만 원) 쿠폰과 신용이자 연 1%(100일)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아만다 서비스 가입고객에게 벤츠C200 응모권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 시즌2에서는 주식거래 이벤트, 자산증대 이벤트를 시행한다. 주식거래 이벤트는 이벤트 신청, 비대면 계좌개설, 일간 국내주식 100만 원 이상 거래 시(거래소, 코스닥 상장주식 / ETF, ETN, ELW 제외), 추천코드 입력 및 다른 고객에게 추천 받아 응모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주식거래 이벤트 참여로 안마의자, 냉장고, 건조기,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한다.

자산증대 이벤트는 신규 비대면 계좌를 포함한 기존 온라인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주식 입고와 현금 입금으로 자산 증대 금액에 따라 현금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신한금융투자 어플리케이션 ‘알파’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