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손해보험·투자증권·자산운용·저축은행이 “공동브랜드 'LIFEPLUS'의 새로운 BI(Brand Inedntity)를 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새 슬로건에 대해 “'Life Meets Life(금융, 삶을 마주하다)'로, 삶의 가치에 집중하는 고객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LIFEPLUS'가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방법으로서 고객과 함께 하겠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이번 BI 교체를 기념해 경품 증정 행사가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하라 켄야가 디자인한 시계, 문구류, 인센스 스틱(향초) 등으로 구성된 LIFEPLUS Wellness Kit가 총 800명에게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LIFEPLUS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순원 기자 financial@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