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금융 공동브랜드 'LIFEPLUS' 새 로고·슬로건으로 리뉴얼
상태바
한화금융 공동브랜드 'LIFEPLUS' 새 로고·슬로건으로 리뉴얼
  • 박순원 기자
  • 승인 2019.03.12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손해보험·투자증권·자산운용·저축은행이 “공동브랜드 'LIFEPLUS'의 새로운 BI(Brand Inedntity)를 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새 슬로건에 대해 “'Life Meets Life(금융, 삶을 마주하다)'로, 삶의 가치에 집중하는 고객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LIFEPLUS'가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방법으로서 고객과 함께 하겠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이번 BI 교체를 기념해 경품 증정 행사가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하라 켄야가 디자인한 시계, 문구류, 인센스 스틱(향초) 등으로 구성된 LIFEPLUS Wellness Kit가 총 800명에게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LIFEPLUS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순원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