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액세서리 ‘프리오네’ 업데이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액세서리 ‘프리오네’ 업데이트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5.01.0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에 신규 액세서리 ‘프리오네’를 선보였습니다. 생활 콘텐츠에 도움을 주는 해당 액세서리는 강화된 ‘마노스’ 액세서리를 교환해 얻을 수 있는데요, 환(X) 등급까지 강화 시 목걸이 기준 최대 250까지 생활 숙련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생활 콘텐츠에 사용할 수 있는 도구를 추가하면서 콘텐츠의 내실을 다졌습니다.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는 새로운 영지 ‘기란’을 추가하는 동시에 최고 스테이지를 기존 1만 단계에서 2만 단계까지 확장했습니다. 동시에 전설 등급의 마법형 무속성 영웅인 ‘칼리트라’를 게임에 추가했습니다. 해당 캐릭터는 전방 부채꼴 영역에 피해를 적용하고 모든 마법형 영웅의 지능을 증가시키는 ‘바일 이럽션’ 등의 스킬을 사용합니다. 


검은사막. [이미지=펄어비스]
검은사막. [이미지=펄어비스]

ㅇ..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신규 생활 액세서리 ‘프리오네’를 8일 선보였다.

‘프리오네’ 액세서리는 검은사막 생활 콘텐츠에 도움을 주는 액세서리로 강화된 ‘마노스’ 액세서리를 교환해 얻을 수 있다. ‘고(III) 마노스’ 액세서리는 ‘+0 프리오네’ 액세서리로, ‘유(IV) 마노스’ 액세서리는 ‘고(III) 프리오네’ 액세서리로, ‘동(V) 마노스’ 액세서리는 ‘풍(VIII) 프리오네’ 액세서리로 교환 가능하다.

‘프리오네’ 액세서리는 환(X) 등급까지 강화 시 목걸이 기준, 최대 250까지 생활 숙련도를 얻을 수 있다. 상승한 생활 숙련도를 활용해 다양한 생활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다. ‘프리오네’ 액세서리 강화는 ‘응축된 마력의 검은 결정’을 사용한다. 강화 실패 시 아이템이 파괴되지 않는 특성을 지녔다. 

검은사막에서 즐길 수 있는 생활 콘텐츠 중 낚시, 수렵, 요리, 연금에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생활 도구를 추가했다. 초록색, 파란색, 빨간색 등급의 ▲낚시 의자 ▲수렵 가방 ▲국자 ▲플라스크 총 12종을 선보였다. 초록색과 파란색 등급 도구는 ‘카멜리아 로기아’와 ‘질다’ NPC 상점서 구매가 가능하며, 빨간색 등급은 공작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액세서리 추가와 함께 생활 숙련도를 기존 2,000에서 3,000까지 상향했다. 이 외에도 ‘마노스’ 액세서리를 포함한 ‘게라노아’, ‘로기아’ 액세서리 강화 시 필요한 ‘아그리스의 정수’ 수치를 완화했다.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영지 ‘기란’ 추가. [이미지=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영지 ‘기란’ 추가. [이미지=엔씨소프트]

ㅇ..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방치형 MMORPG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가 신규 영지 ‘기란’을 추가했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새로운 영지 ‘기란’과 함께 최고 스테이지를 기존 1만 단계에서 2만 단계까지 확장했다. 이용자는 신규 스테이지를 돌파해 전리품을 획득하고 군주와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다. 기란 영지에는 영웅들에게 디버프 스킬을 사용하는 보스 몬스터가 최초로 등장한다.

영지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월드 ‘기란’도 오픈했다. 저니 오브 모나크의 신규 이용자는 모두 기란 월드로 진입하게 된다. 월드 오픈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영웅 소환권 1만장 ▲주사위 이용권 1만개 ▲진 데스나이트 확정 소환권 1장을 얻을 수 있는 쿠폰 3종이 지급된다.

신규 영웅 ‘칼리트라’도 게임에 합류했다. 칼리트라는 전설 등급의 마법형 무속성 영웅이다. 전방 부채꼴 영역에 피해를 적용하고 모든 마법형 영웅의 지능을 증가시키는 ‘바일 이럽션’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첫 글로벌 공식 대회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티저 영상 공개. [이미지=넷마블]
첫 글로벌 공식 대회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티저 영상 공개. [이미지=넷마블]

ㅇ.. 넷마블은 첫 글로벌 공식 대회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공식사이트를 개설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인기 콘텐츠인 ‘시간의 전장’으로 실력을 겨루는 대회로, 넷마블은 지난해 두 차례의 오프라인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이번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는 앞서 국내에서 개최됐던 두 번의 대회에 이어, 전 세계를 대상으로 무대를 확장해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본선은 대한민국에서 오프라인으로 열린다. 

공식사이트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예선전 참가 조건 등의 정보를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공식사이트 개설과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앞서 진행된 두 차례의 대회에서 펼쳐진 치열한 승부와 뜨거운 현장 분위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