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레이븐2'의 티저 사이트를 열며 인게임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한편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를 비롯해 '왕좌의 게임' IP를 기반으로 한 MMORPG를 제작하는 등 해당 장르에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하이브IM은 '별이 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파이널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회사는 이 영상을 통해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콘텐츠를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용한 빠른 템포의 전투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ㅇ.. 넷마블은 2024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블록버스터 신작 MMORPG ‘레이븐2’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오픈된 티저 사이트에서는 ‘레이븐2’의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약 5분 분량으로 제작된 영상은 전작 레이븐을 오마주한 액션씬을 포함해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다양한 인게임 연출 장면으로 구성됐다.
영상은 새로운 캐릭터인 성녀 ‘베로니크’의 인상적인 등장으로 시작한다. 특히 전작의 영웅 ‘도미니온’이 기괴한 형상의 몬스터들과 전투를 거듭하며 변해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후반부에는 거대한 규모의 전쟁씬을 통해 레이븐2의 블록버스터급 규모감을 느낄 수 있다.
‘레이븐2’ 공식 카카오톡 채널과 유튜브 채널도 개설했다. 넷마블은 공식 채널을 통해 개발 현황, 콘텐츠 등 ‘레이븐2’의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ㅇ.. 하이브IM은 25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정식 출시에 앞서 파이널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이널 트레일러 영상은 실제 인게임 요소만을 활용해 구성됐으며, 지금껏 베일에 싸였던 컷신과 플레이 장면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영상을 통해 마차 호위전, 광산 던전 등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신규 컨텐츠의 플레이 장면이 다수 공개되었으며, 다양한 패턴의 신규 보스와 화려한 스킬과 액션을 선보이는 캐릭터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글로벌 베타 테스트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속도감 있는 전투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플레이어블 캐릭터들의 전투 장면을 통해 다채로운 조작의 재미를 강조했다.
하이브IM은 파이널 트레일러 영상 공개를 기념해 공식 X(구 트위터)에서 영상 이벤트 게시글을 리트윗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할 계획이다.
ㅇ.. 카카오게임즈는 25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오프라인 행사와 오케스트라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서울 남산에 위치한 국립극장에서 ‘가디언 테일즈’의 개발 방향성을 설명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대표 배경음악을 연주하는 오케스트라 공연을 선보였다.
오프라인 행사에는 사전 신청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명이 참석했으며, 참석하지 못한 이용자를 위해 유튜브를 통한 실시간 방송도 동시 송출했다. 현장에서 콩 스튜디오 김부강 디렉터가 다가올 ‘가디언 테일즈’ 시즌 3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소개했으며, 이용자들과 질의응답을 진행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시즌 3 발표에서 ▲신규 ‘싱글 콘텐츠’와 ‘협동 원정대’ ▲월드 19 ▲UI 개선 ▲프리셋 설정 추가 등에 대한 소개가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오프라인 행사에 이어 진행된 ‘가디언 테일즈’의 두 번째 오케스트라 공연 ‘심포니 테일즈 II : 가디언 테일즈 오케스트라 The Princess & You’는 2022년 오케스트라 공연에 이어 많은 이용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1, 2부로 나누어진 이번 공연에는 익숙한 게임 배경음악을 시작으로, 시즌 2를 돌아보는 콘셉트로 무대가 구성됐다. 특히 종반부에는 시즌 3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등 향후 스토리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