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마트도 배달'… 오픈 기념 '요기서 장보기' 1만원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요기요, '마트도 배달'… 오픈 기념 '요기서 장보기' 1만원 할인 프로모션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11.1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편의점 & 마트 총 10개 브랜드 참여하는 할인 이벤트 실시
요기요가 편의점에 이어 마트도 즉시 배달 가능한 서비스를 시작하며 '요기서 장보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기요가 편의점에 이어 마트도 즉시 배달 가능한 서비스를 시작하며 '요기서 장보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중대형 마트와 편의점까지 요기요를 이용하면 배달해 준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자사 배달앱 요기요가 국내 대표 편의점과 마트 브랜드와 손잡고 즉시 배달 주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마트 즉시 배달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요기서 장보기’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편의점·마트 즉시 배달 주문 서비스는 지난 5월부터 시작한 편의점에 이어 마트까지 협업을 확장해 고객들에게 보다 더 다양한 주문 경험을 제공하고자 시작했다. 이용 가능한 입점 브랜드는 마트의 경우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마트 ▲킴스클럽 ▲초록마을 ▲올가홀푸드 ▲나우픽 ▲프레시지 등이며, 편의점은 ▲CU ▲GS25 ▲미니스톱 등이다.  현재 이용 가능 매장은 지역별로 상이하며, 이용 가능 지역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요기요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편의점과 마트 주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요기서 장보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해당 브랜드에서 주문 시 마트는 7000원, 편의점은 3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업계 최초 정기구독 할인 서비스인 ‘요기요 슈퍼클럽’ 가입자의 경우는 300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어 최대 6000원~1만원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슈퍼레드위크2.0에 참여중인 ‘나우픽’은 추가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할인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해당 브랜드에서 주문하기만 하면 된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이용할 때만 할인이 적용되며, 브랜드 별로 주문 가능 지역은 상이하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해웅 영업총괄 부사장은 “요기요는 편의점에 이어 마트까지 입점을 확대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주문 경험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고 있다”면서 “향후 편의점, 마트의 주문 가능 지역은 점차 확대 될 예정이며, 요기요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주문하고, 생활의 편리함을 선사하는 생활 필수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