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4기 수료식 개최
상태바
페퍼저축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4기 수료식 개최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9.09.0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금융권 최초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 4년째 지속… 참가 학생들의 호평 이어져

페퍼저축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Hot Peppers)’ 참가자들이 지난 두 달간의 홍보대사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수료식을 가졌다.

페퍼저축은행(대표 장매튜)은 지난 달 30일, 핫페퍼스 4기 수료식을 진행하고, 참여 기간 동안 홍보대사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온 대학생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수료증을 전달했다.

핫페퍼스 4기 수료식 사진 [사진=페퍼저축은행 제공]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핫페퍼스’는 페퍼저축은행이 제2금융권에서는 최초로 지난 2016년부터 운영해온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핫페퍼스는 참가 학생들에게 금융권 직무에 대한 경험과 더불어 홍보·마케팅 업무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수료식을 가진 핫페퍼스 4기는 활동 기간 동안 페퍼저축은행을 외부에 알리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이외에도 브랜드 동영상 콘셉트 수립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 등 재기발랄하고 젊은 감각으로 페퍼저축은행에게 꼭 필요한 아이디어를 다수 제안해 왔다.

또 은행 직원들과의 멘토링 세션을 통해 취업 및 직무에 대한 생생한 경험담을 전해 듣거나 잠실 야구장에서 프로야구 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등 직무 능력 배양과 팀워크를 동시에 다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온 바 있다.

페퍼저축은행은 이날 수료식에서 ‘핫페퍼스 4기’의 활약상을 소개하며 프로그램 활동 기간 동안 가장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팀과 개인을 선발, 최우수팀상과 최우수 멤버 상을 수여했다.

페퍼저축은행은 우수 활동자에게 인턴십 기회와 채용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기 핫페퍼스로 활동했던 참가 학생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기도해 금융기업 구직자들과 업계에서 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페퍼저축은행은 따뜻한 서민금융기관을 목표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다. 지난 2015년부터 매년 호주대사관과 함께 ‘페퍼저축은행 호주 유학 지원금’을 전달하는 등 특히 ‘인재 양성’에 중점을 둔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모 그룹인 ‘페퍼 그룹’은 2019년 3월 기준으로 약 60조 원 이상의 관리자산을 보유한 글로벌 금융기관이다. 호주를 포함, 대한민국과 영국, 아일랜드, 스페인, 중국·홍콩 등에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