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12월 사상 최대 판매 기대
상태바
쉐보레, 12월 사상 최대 판매 기대
  • 김환배
  • 승인 2015.12.1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Chevrolet)는 12월 한 달 동안 진행하고 있는 올해 최대 구입 혜택의 판매 조건과 전례없던 대규모 이벤트가 판매로 이어져, 이달 판매가 출범 이후 최대 판매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18일 밝혔다. 

쉐보레는 이달 중순까지의 판매 호조세가 평소 쉐보레 제품에 관심을 갖고 있던 고객들이 12월을 최적의 구매 시기로 여겨 대리점을 찾는 고객들이 늘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쉐보레는 12월 한달 동안 파격적인 현금할인과 무이자 및 초저리 할부 프로그램 등 최고의 판매 조건과 더불어, 올해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을 포함할 경우 차종별 최대 407만원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쉐보레가 전시장 방문객 및 쉐보레 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파크 100대와 삼성 갤럭시 기어 S2 1,000개를 제공하는 역대 최대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사은 행사인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도 판매 증가세를 이끌고 있다.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 실시 이후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의 수가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변종문 쉐보레 북주안 대리점 대표는 “쉐보레가 제공하고 있는 올해 최대의 구입혜택 및 산타 보물섬 이벤트 시행으로 최근 전시장 방문고객 수가 현격하게 늘었고, 제품 구입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지난 중순까지 2,300명 이상의 고객이 전시장을 방문해 산타 보물섬 이벤트에 응모했고, 이벤트 응모와 더불어 방문 고객의 구매 상담도 함께 늘고 있다.”고 말했다.

김환배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