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73번째 신규 캐릭터 '샬럿' 업데이트 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73번째 신규 캐릭터 '샬럿' 업데이트 외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4.04.13 0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터널 리턴'에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했습니다. '샬럿'은 다양한 스킬을 통해 아군을 도우며 전황을 바꿀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한편 지난 2월 정규 시즌3에 접어든 '이터널 리턴'은 그 전 시즌의 부진을 어느 정도 씻어내며 다시금 반등 할 수 있는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홍보를 위해 채용 포털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 등의 플랫폼에서 해당 게임의 사전등록을 진행할 시 웰컴 키트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터널 리턴 73번째 신규 캐릭터.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73번째 신규 캐릭터. [이미지=카카오게임즈]

ㅇ.. 카카오게임즈는 12일,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에 73번째 신규 캐릭터 ‘샬럿’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샬럿'은 빛을 사용해 아군을 보조하고 피해를 무력화시킬 수 있는 캐릭터다. 주요 스킬로 ▲빛의 구체를 생성해 적군의 스킬 피해를 감소시키는 ‘빛무리’ ▲치유의 빛으로 체력 비율이 가장 낮은 아군과 자신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치유의 빛’ ▲스킬 발동 후 주변 아군이 무적 상태가 되는 ‘기적 실현’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카페 매니저 헤이즈' 스킨과 71번째 캐릭터 '케니스'의 인게임 이모티콘 4종도 추가됐다.

아스달연대기 제휴 이벤트 실시. [이미지=넷마블]
아스달연대기 제휴 이벤트 실시. [이미지=넷마블]

ㅇ.. 넷마블은 오는 24일 출시하는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과 함께 특별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에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세력원 등록을 하면 정령 모묘와 탑승물 순록이 포함된 웰컴 키트를 받는 이벤트로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잡코리아(아스달) ▲알바몬(아고) ▲게임잡(무법 세력) 세 개의 플랫폼에서 세력별로 진행한다. 각 플랫폼에 게재된 세력원 모집 공고를 확인 후, ‘홈페이지 지원’을 통해 세력원으로 사전등록 하면 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세력별 사이닝 보너스를 노려볼 수 있다.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에서 사이닝 보너스 폼을 제출하면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Sony 유선 게이밍 헤드셋, Razer BlackWidow V4 Pro 게이밍 키보드, 1만5천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 7주년 업데이트. [이미지=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7주년 업데이트. [이미지=네오위즈]

ㅇ.. 네오위즈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해 신규 콘텐츠 ‘솔로 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브라운더스트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솔로 레이드’는 4회에 걸쳐 진행되는 라운드마다 9명의 용병을 이용해 전투를 진행하는 PvE(플레이어 대 환경) 콘텐츠이다. 이용자가 직접 선택한 스킬들을 조합해 보스를 공략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보스에게 전달한 피해량을 바탕으로 랭킹이 형성되며, 순위에 따라 ‘스킬북 조각’,과 ‘다이아’, ‘기간 한정 특별 칭호’, ‘고대 주화’ 등의 특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이용자에게 서비스 7주년 맞이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게임 접속만 해도 한정 용병 ‘7주년 파티 윾돌이’ 7개와 ‘초월 계약서’ 77개, ‘초월 스킬북 조각’ 777개, ‘블랙 슬라임 여왕’ 7개 등을 즉시 지급한다. 특히, 오는 24일부터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에 참여 시 ‘전설 스킬북’ 7개, ‘마일리지’ 7,777개, ‘고대주화’ 777개를 포함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의 고속 성장을 위한 ‘점핑 퀘스트’에도 변화가 생겼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72회차 퀘스트까지 확장되었으며,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시 9강의 전설 ‘템플러 용병’과 ‘고대주화’, ‘전설 조력자 선택권’ 등 고급 아이템들을 증정한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