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샵, 프리미엄 고단백 시리얼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초코’ 출시
상태바
다노샵, 프리미엄 고단백 시리얼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초코’ 출시
  • 최장원 기자
  • 승인 2019.12.0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시리즈 6번째 제품… 제품 한 개당 단백질 18g 함유

여성 피트니스&다이어트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가 운영하는 믿고 먹는 영양성분·식단의 정석 쇼핑몰 ‘다노샵’은 신제품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초코’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 초코는 누적 판매량 115만 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웰빙 시리얼 브랜드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브라솔)’ 시리즈의 6번째 제품이다. ‘시리얼=탄수화물’이라는 고정관념에서 자유롭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 제품 한 개(35g)당 단백질 함량이 무려 18g으로, 우유 또는 두유와 함께 즐긴다면 체중 60kg 기준 다이어트 시 한 끼 단백질 권장 섭취량인 20g 보다 많은 총 21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또, 단백질을 꽉꽉 채운 것을 넘어, 식물성·동물성 단백질을 적절히 조합해 최상의 비율로 맞췄다는 점도 돋보인다.

일반적인 시리얼의 맹점으로 꼽히는 당류 함량을 단 1g으로 현격히 낮췄다는 점 또한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 초코의 장점이다. 이를 위해, 당분이 낮고 섬유질이 풍부한 ‘착한 곡물’ 현미와 귀리를 사용하고,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스테비아를 활용해 건강하고 깔끔한 단맛을 연출했다.

게다가, 기름에 튀기거나 굽는 대신 열과 압력을 통해 곡물을 팽창시키는 다노만의 제조 공법인 ‘5초 퍼핑(puffing, 팽화)’을 활용해 영양소는 그대로 살리고 열량은 140kcal로 낮추면서도,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은 더욱 끌어올렸다. 여기에, 새콤한 맛이 인상적인 ‘다노 그릭요거트’ 또는 고소함이 일품인 ‘다노 달콩두유’ 등을 곁들이면 건강함, 맛, 포만감을 삼박자를 모두 만족시키는 ‘꿀 조합’을 즐길 수 있다.

또, 한 끼 식사 분량이 알루미늄 파우치로 소분돼 있어 바삭함이 오래가는 것이 물론, 그릇이 없어도 용기에 바로 우유 등을 부어 1회 권장량에 맞는 한 끼를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용기 안에는 친환경 종이수저가 동봉돼 있어 휴대성 역시 뛰어나다.

제품 가격은 개당 2300원으로, 다노샵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 낮 12시까지 10개입 옵션 상품을 20% 할인해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중순에는 다노샵 뿐만 아니라,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도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신제품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초코를 출시한 다노샵은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해 평생 먹어도 좋은 식품 만을 엄선해 판매하는 다노의 건강 다이어트 식품 쇼핑몰이다. 2014년 4월 오픈 이후 지난 5년 간 연평균 220% 이상씩 매출이 고속 성장하고 있으며, 미국∙일본 아마존과 싱가포르 큐텐 등 글로벌 유통 채널을 통해 직접 기획·개발한 PB 제품을 수출하며 해외로도 빠르게 영역을 확장 중이다. 현재 130여 종의 제품을 판매 중으로, 이 중 40여 종은 다노 F&B사업부에서 직접 기획∙제조한 다노샵 PB 제품이다. 다이어트 식품은 맛이 없다는 세간의 통념과 달리, 다노샵 PB 제품은 건강은 물론 맛까지 충족시킨다는 평가를 받는다.

최장원 기자  jangb0120@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