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RMY 모여라'... 한국야쿠르트, 방탄소년단 '아미피디아' 지원

기사승인 2019.03.04  14:14:04

공유
default_news_ad2

- BTS 동영상 담긴 QR코드, 전국 9000여대 이동형 냉장카트 코코에 부착

한국야쿠르트가 '방탄소년단 아미디피디아 캠페인'을 지원한다.

한국야쿠르트가 방탄소년단의 팬클럽 아미가 추진하는 아미피디아 캠페인을 함께 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동형 냉장카트 코코(Cold & Cool)를 통해 ‘방탄소년단 아미피디아 캠페인’을 함께 지원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아미피디아’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팬클럽 ’아미(ARMY)‘ 와 참여형 온라인 백과사전 ’위키피디아(Wikipedia)’의 합성어로, 팬들이 전 세계 곳곳에 숨겨진 2080개의 퍼즐을 찾아 아미피디아를 한 칸씩 채워가며 글과 사진, 영상 등으로 서로의 기억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캠페인이다.  
 
총 2080개의 ‘아미피디아’ 퍼즐 가운데, 일부 QR 코드는 야쿠르트 아줌마가 타고 다니는 전국 9300여대의 이동형 냉장카트 코코(Cold & Cool)에만 담겨있다. 매주 각기 다른 지역에 신규 QR 코드가 배포되며, 배포 지역은 하이프레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부터 커피 브랜드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제품에 방탄소년단 일러스트 패키지를 적용해 왔으며, 이번 아미피디아 캠페인도 지원하며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야쿠르트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기로 했다” 며 “야쿠르트 아줌마와 방탄소년단 팬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 바란다”고 밝혔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5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3
ad44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ad42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0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