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멤버스 회원 대상 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이디야커피, 멤버스 회원 대상 설 프로모션 진행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1.3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000만원 규모...당첨 결과에 따라 온라인 쿠폰 증정

이디야커피가 설 황금연휴를 맞아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일부터 6일까지 연휴기간 동안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 규모로 진행되며 ‘이디야 멤버스’ 앱 내에서 간단한 게임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게임명은 ‘세뱃돈이 든 주머니를 찾아라’로 3개의 복주머니 중 경품이 담긴 주머니를 고르는 럭키드로우 형태로 진행된다.

경품은 500원부터 3만원까지 총 5종의 멤버스 쿠폰으로 구성돼있으며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 1일 3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된 쿠폰은 2월 중순에 멤버스 쿠폰함을 통해 일괄 지급될 예정으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시즌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매 시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대기 없이 주문할 수 있는 스마트오더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자사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누적 8억원 상당의 경품 혜택을 제공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