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뉴 ‘비타민D 1000’, JTBC ‘알짜왕’ 소개
상태바
포뉴 ‘비타민D 1000’, JTBC ‘알짜왕’ 소개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15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JTBC ‘TV정보쇼 알짜왕’을 통해 비타민D 영양제인 포뉴의 ‘비타민D 1000’ 제품이 소개되었다. ‘알짜왕’에 등장한 포뉴 ‘비타민D 1000’은 자연유래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비타민D3를 1000IU 함유한 비타민D 영양제다.

비타민D는 자외선을 통해 체내에서 생성되지만 실내 활동이 많은 현대인의 90% 가량이 결핍 증상을 겪고 있다. 아울러 비타민D3는 햇빛에 노출될 때 생성되는 비타민으로 빠른 체내 흡수와 활성화가 특징이다.

이날 ‘알짜왕’ 인터뷰에서 임산부는 임신을 통해 알게 된 비타민D 섭취의 중요성에 대해 전했다. “비타민D는 뼈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태아의 성장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최근 비타민D 수치가 낮은 산모의 아이는 3세 이전에 아토피피부염이 발생할 확률이 3배 가량 높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기도 했다. 이에 산모에게는 충분한 양의 비타민D 섭취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설명이다.

비타민D를 섭취할 수 있는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지방이 많은 생선, 유제품 등이 있는데, 보다 간편하게 고 섭취하는 방법으로는 비타민D 영양제 복용도 추천된다. 포뉴의 ‘비타민D 1000’의 경우 비타민D와 함께 24가지 유기농 부원료와 허브혼합추출물분말, 유산균혼합분말을 함유하여 뼈 건강 기능 강화를 돕는다고 전해진다.

제품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합성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아쿠아코팅 기술력을 통해 정제의 안정성을 높여 타정이 쉽게 부러지거나 분진이 날리지 않으며 정제의 표면이 매끈하여 목 넘김이 편안하다. 또한, PTP 개별포장 제품으로 위생성과 휴대성이 뛰어나다”고 전했다. 또한, 1일 1정 섭취만으로도 성인 기준 1일 비타민D 섭취량 대비 250%를 보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포뉴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오는 30일까지 ‘비타민D 1000’ 제품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업체 측은 “네이버쇼핑 BEST 100 1위 기념 특별 감사이벤트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말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