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아웃도어 카메라 '파인픽스 XP130' 공개
상태바
후지필름, 아웃도어 카메라 '파인픽스 XP130' 공개
  • 선호균 기자
  • 승인 2018.04.1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고 가볍지만 야외활동에 최적인 필수품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자유롭게 야외에서 사용가능한 아웃도어 카메라 ‘파인픽스 XP130’을 오는 12일 공식 런칭한다. 

파인픽스 XP130은 207g의 가볍고 콤팩트한 디자인과 견고함을 자랑하는 아웃도어 카메라로, 사계절 내내 장소나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어른, 아이 모두 손쉽게 사진 촬영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콤팩트한 바디 디자인을 통해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제공하며, 봄철 황사 먼지나 모래를 막는 방진 기능, 수심 20m까지 거뜬한 방수 기능, 영하 10도에서도 견디는 방한 기능, 최대 1.75m 높이에서 낙하 시에도 충격을 이겨내는 내구성을 갖췄다.

광학식 이미지 안정화 기능을 탑재해 수중이나 저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한 이미지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최신 블루투스 통신 기능을 갖춰 사진 전송의 편리함이 극대화 되었다. 여기에 풍경이나 건축물 등 가로로 긴 피사체를 아름답게 잡아주는 ‘전자 수평계’, 사진의 특정 부분만 움직이도록 만드는 ‘시네마그래프’, 일정 간격으로 여러 장을 촬영해 비디오 포맷으로 자동 변환하는 ‘타임랩스 무비’ 등 흥미로운 기능들이 다양하게 지원되어 사진 찍는 즐거움을 더했다.

임훈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사장은 “XP130은 강력한 내구성과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전세계 500만 이상의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XP 시리즈의 2018년 최신 모델”이라며, “봄꽃 나들이부터 여름철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자유로운 촬영과 아름다운 색감으로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후지필름 파인픽스 XP130 런칭

선호균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