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신뢰방송 자문위원회’ 발족식 진행...방송 신뢰성 높인다
상태바
NS홈쇼핑, ‘NS신뢰방송 자문위원회’ 발족식 진행...방송 신뢰성 높인다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3.2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및 이미용 뷰티 상품 분야 전문가 의견 수렴
왼쪽부터 서원대학교 바이오코스메스틱학과 ‘남개원 교수’, 한림대학교 자연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강일준 교수’, CHA의과학대학교 분당차병원 피부과 부교수 ‘김현정 교수’, NS홈쇼핑 도상철 총괄사장, 수원대학교 식품영양학과 학과장 ‘이유현 교수’, NS홈쇼핑 조항목 부사장

NS홈쇼핑이 자문위원회를 구성하고 신뢰도를 높일 전망이다.

NS홈쇼핑이 신뢰 방송을 위한‘NS신뢰방송 자문위원회’를 22일 발족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열린 NS홈쇼핑 신뢰 방송 자문위원회 발족식에서 NS홈쇼핑 신뢰방송 자문위원회 위원들은 ‘앞으로 전문가의 의견을 바탕으로 전문성이 뒷받침된 상품설명을 통해 건전한 방송을 만들고, 소비자가 NS홈쇼핑의 정직하고 전문적인 방송을 믿고 신뢰하며 시청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NS홈쇼핑은 더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전문가들의 정보력을 더해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방송을 만들어가고자 ‘NS신뢰방송 자문위원회’를 발족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발족한 ‘NS신뢰방송 자문위원회’는 앞으로 정기회의와 비정기회의를 통해 NS홈쇼핑의 주요 상품 방송 광고에 관한 사전 검토, 방송 통신 심의 위원회 소명 요청 사항에 관한 의견제시를 하게 되고, 사전심의 담당자 및 영업직군 대상 집체 교육을 담당하게 된다.

NS신뢰방송 자문위원회는 한림대학교 자연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강일준 교수’, 수원대학교 식품영양학과 학과장‘이유현 교수’, 서원대학교 바이오코스메스틱학과 ‘남개원 교수’, CHA의과학대학교 분당차병원 피부과 부교수 ‘김현정 교수’ 4명으로 구성되었다. 자문위원회의 위원 위촉 기간은 2년이다.

이원주 NS홈쇼핑 준법지원실 상무는“NS홈쇼핑은 높은 전문성이 요구되는 상품 군의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여 심의 영향력을 제고시키고 외부 설득력을 향상하여 신뢰 방송을 구현 하고, 심의 제재 리스크를 예방하기 위해‘NS신뢰방송 자문위원회’를 발족했다”며,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 온 NS홈쇼핑은 앞으로도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방송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