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런온’ 개최...스포츠 키즈 페스티벌
상태바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런온’ 개최...스포츠 키즈 페스티벌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3.2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오전 11시, 11번가 홈페이지를 통해 단독 접수 시작

뉴발란스 키즈가 ‘뉴발란스 키즈 런온’ 행사를 진행한다.

이랜드월드는 '뉴발란스 키즈 런온'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뉴발란스 키즈 런온’은 뉴발란스 키즈가 지난 해 세계 최초로 선보인 ‘스포츠 키즈 컬처 페스티벌’ 일환으로 부모와 아이 모두가 즐겁고 재미있는 마라톤 경주 및 봄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스포츠 프로그램이다. 

구성 프로그램으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걷고 뛰고 즐기는 2km 레이스 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들이 함께 준비 됐으며 오는 5월 4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공원 잔디 광장에서 개최 된다.

참가 대상은 2011년~2017년생 이면 가능하며, 키즈 1명당 만 18세 이상 보호자 1명이 필수로 동참 해야 한다. 참가 접수는 11번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단독으로 진행 되며 11번가 로그인 후 구매 가능 하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지난해 처음 시작한 뉴발란스 키즈 런온 행사는 사전 접수가 조기에 마감 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라며 “접수 당일날에는 홈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못할 수 도 있으니 사전에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회원가입을 해두는 것을 권장 한다” 라고 말했다.

뉴발란스 키즈런 참가 접수는 오는 25일 오전 11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홈페이지 내 ‘뉴발란스 키즈 런온’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서 진행 되며 키즈팀 기준으로 600팀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