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알레그리, ’뉴체크 컬렉션‘으로 올봄 유행 저격...출시 기념 브랜드데이 프로모션도
상태바
LF 알레그리, ’뉴체크 컬렉션‘으로 올봄 유행 저격...출시 기념 브랜드데이 프로모션도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2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리트 패션 경향 반영...빅 체크 패턴 이용, 과감한 패션으로
LF 알레그리가 '뉴체크 컬렉션'을 본격 선보인다

LF의 알레그리가 ’뉴체크 컬렉션‘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LF몰에서 진행한다.

LF의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가 ‘뉴체크 컬렉션’을 출시하고 그 기념으로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LF몰에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알레그리는 봄 시즌 남성복 패션 키워드로 떠오른 체크 패턴을 세련된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알레그리 뉴체크 컬렉션은 빅 체크 패턴을 이용, 한층 과감한 느낌을 준다. 5가지 다른 색상을 같은 톤끼리 조합하고 기본으로 채도가 높은 노랑색과 청록색을 포인트 색상으로 활용했다.

알레그리는 패션계 전반에 유행하는 스트리트 패션 경향을 반영해 모자가 달린 가볍고 짧은 재킷과 아우터형 셔츠를 뉴체크 컬렉션의 주력 아이템으로 꼽았다. 여유로운 오버사이즈핏과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체크 패턴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멋을 연출해주며 셔츠, 티셔츠, 아우터의 경계를 넘나드는 멀티 디자인으로 다양한 매력을 표현할 수 있다.

한편, 알레그리는 올봄 필수 아이템으로 부상할 ‘뉴체크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브랜드데이 ‘골든타임’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열고 2019 봄 신제품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