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XM3 인스파이어 쇼카 티저 공개... 서울모터쇼서 '월드 프리미어' 모델로 발표 예정
상태바
르노삼성차, XM3 인스파이어 쇼카 티저 공개... 서울모터쇼서 '월드 프리미어' 모델로 발표 예정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3.2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29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막하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공개할 ‘XM3 인스파이어(INSPIRE)’ 쇼카(Show-car)의 티저 이미지를 사전 공개했다.

2019 서울모터쇼 개막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미리 공개한 르노삼성 XM3 인스파이어는 혁신적이면서도 우아한 보디라인과 르노삼성자동차 고유의 디자인 컨셉트를 선명하게 담아낸 전후방 LED 램프 등으로 특유의 스타일을 보여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르노삼성자동차의 ‘XM3 인스파이어(INSPIRE)’ 쇼카(Show-car) 티저 이미지. XM3 인스파이어는 29일 킨텍스서 개막하는 서울모터쇼에서 공개된다. <제공=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개막 전날인 28일 열릴 ‘2019 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에서 XM3 인스파이어 쇼카를 세계 최초 공개한다. 

한편, XM3 인스파이어의 티저 이미지는 3월 21일부터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