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가습과 청정이 동시에... '가습공기청정기 AH1200' 출시
상태바
청호나이스, 가습과 청정이 동시에... '가습공기청정기 AH1200'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3.2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단계 필터링으로 깨끗한 공기에 가습필터로 촉촉... 최적 실내 환경 유지
청호나이스가 출시한 '청호 가습공기청정기 AH1200’

청호나이스가 미세먼지 제거와 자연 가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신제품을 내놓았다.

청호나이스는 ‘가습공기청정기 AH1200’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청호 가습공기청정기 AH1200’은 4단계의 필터링 시스템으로 거른 깨끗한 공기에, 가습필터로 수분을 더해 촉촉한 실내 공기를 만든다. 먼지와 냄새, 습도를 감지하는 3가지 센서를 적용, 자동모드 설정 시 실내중의 오염도를 파악해 스스로 풍량을 조절하고, 최적의 실내 습도(50~55%)를 유지한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청호 가습공기청정기 AH1200’은 프리필터, 미디엄+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의 4단계 시스템을 적용, 먼지부터 악취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 공기 중으로 이온(ion)을 배출해 각종 유해세균을 제거하는 공기제균 기능이 있어,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한다. 더욱 청결한 관리를 위해, ‘청호 가습공기청정기 AH1200’은 전원을 끄면 덮개가 송풍구를 닫는 자동개폐기능을 적용, 제품 내부로 유입되는 외부 이물질을 막았다.

이 제품에 적용된 가습필터는 세균보다 크기가 작은 미세 물입자를 생성해 세균이 달라붙지 않으며, 넓은 범위까지 확산돼 집안 곳곳 쾌적한 습도를 유지한다. 특히, 3.1L의 대용량 물통을 장착해 물을 자주 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최소화 했으며, 72mm의 넓은 입구로 물통 세척이 용이해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습 필터는 여분을 제공해 세척 후 교차 사용이 가능하다.

방문 서비스 4개월 주기 기준, 월 2만7900원(의무사용 및 소유권이전 기간 60개월), 일시불 가격은 152만원이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