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서비스 10주년 이벤트 진행...23일 간담회 개최
상태바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서비스 10주년 이벤트 진행...23일 간담회 개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2.2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0일) 서비스 10주년을 맞았다.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오늘부터 3주간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접속해 미션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10주년 기념 ‘칭호’와 ‘모션’을 선물한다. 매일 출석을 인증하면 ‘영구장비 보급’, ‘장비 봉인 주문서’, ‘차원조각’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2018년 1월 1일부터 2019년 2월 1일까지 누적 접속일에 따라 ‘10주년 기념 메달(ALL+9)’, ‘유니크 장비보급’, ‘+15 레어영구 장비보급’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일정 횟수만큼 완주하거나 주어진 글자를 완성하면 ‘선택권 패키지’, ‘유니크 장비’ 등 각종 보상이 주어지는 ‘로사 마블’이 마련됐다.

1일 5회 한정으로 접속 시간 20분 마다 ‘로사 마블’에 참여할 수 있는 ‘주사위’를 지급한다. PC방에서 접속 시 하루 최대 ‘주사위’ 5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상점에서 진화할수록 폭발 범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신규 진화장비 ‘유탄발사기’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3일(토) 이용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향후 개발 계획을 발표하는 ‘2019 '로스트사가' 이용자 간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