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공무원 시험 필수과목 전 강좌 무료배포로 수험생 지원
상태바
해커스공무원, 공무원 시험 필수과목 전 강좌 무료배포로 수험생 지원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2.15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 단과 강의의 수강료가 최대 130만 원까지 치솟고 있는 가운데, 해커스공무원에서 공무원 준비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공무원 시험 필수과목 전 강좌 인강을 무료로 배포하겠다고 밝혀 네이버카페 독공사 등 공무원 준비생들이 모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해커스공무원은 “공무원 강의 수강료가 끊임없이 올라가고 있지만, 비싼 강의가 합격을 만들어주는 것이 아니다”라며, “기초부터 차근히 준비하고 싶은 초시생부터 실전 감각을 기르고 싶은 재시생까지 모든 수험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해커스공무원 필수과목 선생님의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4(월)까지 진행되며, 평일 오후 8시/9시/10시 시간대 별로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주말 및 공휴일 제외) 오후 8시에는 김송희 강사를 비롯한 4명의 공무원 영어 전문 강사진의 전 강좌를, 오후 9시에는 이중석 강사를 포함한 4명의 한국사 전문 강사진의 전 강좌를 무료로 배포하고, 마지막 오후 10시에는 신민숙 강사 외 2명의 국어 전문 강사진의 전 강좌를 무료로 배포한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공무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배포시각 10분 전, 해커스공무원 이벤트 페이지에 나오는 퀴즈를 풀고, 배포시각 정각에 맞춰 '강의 무료로 받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선착순으로 신청된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치솟는 강의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해커스공무원에서 필수과목 전 강좌 무료배포를 준비했다”며, “해커스공무원 합격생이 인정한 공무원 전문 선생님들의 인강 전 강좌를 무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꼭 잡아, 함께 합격의 길로 나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해커스공무원에서는 ‘필수과목 전 강좌 무료배포 이벤트’를 소문내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정된 커뮤니티에 당첨 팝업창 또는 소문내기 이미지가 포함된 게시글을 작성하여 인증하면 되는 것으로,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최다 참여자 1명에게는 합격러닝 패스 플러스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또한, 정성스런 게시글을 작성한 참여자 10명을 뽑아 버거킹 와퍼세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공무원 ‘필수과목 전 강좌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공무원은 스타강사 강의 무료배포를 포함하여, 교재, 플래너/독서대/텀블러가 포함된 열공키트 등 다양한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