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파베 초콜릿 세트'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파베 초콜릿 세트'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1.30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이디야 파베 초콜릿 세트’ 한정 출시

이디야커피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파베 초콜릿 세트’를 오는 3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디야 파베 초콜릿’은 달콤 쌉싸름한 맛의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에 생크림을 더해 부드럽게 녹아드는 식감이 특징이다. 초콜릿 겉면에는 스페인산 코코아파우더를 뿌려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디야커피는 파베 초콜릿과 함께 달콤한 과일 향기와 화사한 꽃향기가 어우러진 페이퍼 퍼퓸, 마음을 담을 수 있는 메시지 카드,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쇼핑백을 포함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용 세트를 구성했다. 가격은 1만 5800원이며, 31일부터 1만 5000세트 한정 수량 판매한다.

벽돌이라는 뜻의 프랑스어 ‘파베’에서 유래한 ‘파베 초콜릿’은 초콜릿과 생크림을 섞어 사각형 틀에 굳힌 후, 코코아파우더를 뿌려 먹는 생초콜릿이다. 

이디야커피의 제품 R&D 연구소인 ‘이디야커피랩’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레시피를 도입하고 원재료 품질을 한층 높임으로써 지난해보다 업그레이드 된 품질의 초콜릿을 선보이게 되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지난해 시즌 한정 상품으로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았던 ‘이디야 파베 초콜릿’을 올해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재출시한다”며,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 친구들에게 이디야 파베 초콜릿 세트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