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토피넛라떼’ 스틱 출시...'비니스트' 라인업 확대
상태바
이디야커피, ‘토피넛라떼’ 스틱 출시...'비니스트' 라인업 확대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9.04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유 없이 따뜻한 물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어

이디야커피가 스틱커피 ‘비니스트(Beanist)’ 신제품 ‘비니스트 토피넛라떼’를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토피넛라떼’는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1000만잔 이상 판매된 간판 메뉴다. 이번에 출시되는 ‘비니스트 토피넛라떼’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토피넛라떼를 스틱커피 제품인 ‘비니스트’군에 추가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국내 스틱커피로는 처음 ‘토피넛(Toffee Nut)’을 소재로 한 제품이다.

‘비니스트 토피넛라떼’는 버터향이 풍부한 영국식 카라멜 과자 ‘토피(Toffee)’와 코코아가 조화롭게 어울리는 달콤한 맛과 ‘아몬드(Nut)’ 분말로 만들어졌다. 거기에 크림을 추가해 부드러움을 더했다.

우유 없이 따듯한 물만으로도 만들 수 있는 스틱커피 라떼 제품으로 매장에서만 접할 수 있던 토피넛라떼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이디야커피측은 설명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는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가맹점 베스트메뉴 스틱커피 시리즈 출시를 비롯하여 과자류 출시와 배달서비스 등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 도입을 통해 공격적인 영업을 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전국 2,400여개의 가맹점에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베스트메뉴를 지속적으로 MD 제품화해 출시하고 있으며, 작년 12월에도 가맹점 인기메뉴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를 출시하며 성공을 거둔 바 있다. 가맹점 인기메뉴 MD상품 연작을 통해 매장뿐 아니라 전국 대형마트 등의 유통채널에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