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다양한 상품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기 위한 행사 준비
상태바
이마트, 다양한 상품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기 위한 행사 준비
  • 고훈곤 기자
  • 승인 2018.07.2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레이더스, 여름맞이 가전 최대 40% 할인 등 다양한 가전 브랜드 선봬

이마트의 열린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에서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일주일간 여름맞이 가전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트레이더스 하남점과 트레이더스 송림점 두 곳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하남점에서는 ‘대유위니아’의 브랜드 위크를, 송림점에서는 신일산업의 소형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하남점에서는 대유위니아의 대표 브랜드인 딤채, 위니아, 클라쎄 등을 포함 전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이와 함께 습한 여름철을 맞아 제습기와 딤채쿡 밥솥을 선착순 50명 대상 특별할인가로 판매하며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세제세트를 1,000개 한정으로 나눠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또한 송림점에서는 계절가전으로 유명한 ‘신일산업’의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 여름가전과 난방가전, 청소기부터 주방가전까지 소형가전을 총 망라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최근 인기 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는 ‘안마의자’와 1000만 펫팸족을 위한 ‘펫가전’도 선보인다.

트레이더스는 라이프스타일과 생활환경 등의 변화로 ‘가전 르네상스’로 불릴 만큼 전체적으로 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에서 대규모 가전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27일부터 8월 5일까지 트레이더스 구성점에서는 삼성전자와 삼성카드가 함께하는 ‘상반기 총 결산 BEST 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QLED TV, 14kg 대용량 건조기 등 삼성전자의 대표 상품을 준비했으며, 삼성카드로 구매할 경우 행사가격에 추가 5%를 할인해주는 혜택도 준비했다.

 

 

고훈곤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