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콘트라: 리턴즈', ‘군단전’ 업데이트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콘트라: 리턴즈', ‘군단전’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19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텐센트와 Konami Digital Entertainment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아케이드 액션 게임 ‘콘트라: 리턴즈’에 ‘군단전’ 등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군단전’은 치열한 대결을 통해 최강 길드를 가리는 콘텐츠로, ‘예선전’을 거쳐 ‘정예 도전’, ‘챔피언 매치’ 총 3단계로 구성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길드에 소속된 이용자는 매주 화요일 저녁마다 펼쳐지는 ‘예선전’에 참여할 수 있다. ‘예선전’은 1:1 PvP(Player vs Player) 방식으로 진행되며 성적에 따라 포인트 획득이 가능, 포인트 총합이 높은 상위 50개 길드는 ‘정예 도전’ 출전 자격을 얻는다.

이와 함께, 매주 목요일 저녁에 진행되는 ‘정예 도전’은 3:3 PvP로 진행되며 포인트 총합이 높은 4개 길드가 ‘챔피언 매치’ 단계에 올라 최후 대결을 치른다.

최종 토너먼트인 ‘챔피언 매치’는 매주 토요일 저녁 2라운드로 진행되며 달성한 최종 순위에 따라 ‘랭킹 보상 패키지’ 및 현존 게임 내 최고 등급인 골드 SS급 무기인 ‘AK 드라코’, ‘게임 내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퍼플 S 급 무기 ‘이온 아크건’과 ‘블리자드’ 및 각성 무기 등을 다채롭게 추가해 액션의 손맛과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또, 신규 영웅 ‘코드명 X’가 게임에 새롭게 합류한다. ‘코드명 X’는 원거리에서 폭발탄을 날려 적을 공격하는 데 유리하며 쿨타임이 없어 특정 조건에서 지속적으로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다. 특히, PvP에 특화된 영웅으로 높은 폭발력과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필드 커맨더 한태풍’, ‘정글 워리어 빌 라이저’ 및 ‘슈퍼소닉 코드명 X’ 등 다양한 신규 영웅 스킨을 공개할 계획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