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롯데ON 하프타임' 프로모션 진행...49개 상품 최대 반값 할인
상태바
롯데쇼핑, '롯데ON 하프타임' 프로모션 진행...49개 상품 최대 반값 할인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6.1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ON’ 유통7개사 모여 23일까지 ‘롯데ON 하프타임’ 진행

롯데쇼핑이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쇼핑은 6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롯데ON(온) 하프타임’ 행사를 통해 7개 계열사가 심혈을 기울여 선정한 총 49개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매월 3주차에 진행되는 ‘롯데ON 하프타임’은 지난 하프타임 행사와 차별화된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존 한정수량 할인 행사에 엘포인트(L.POINT) 10% 적립은 기본, 여기에 추첨을 통해 50% 엘포인트(L.POINT) 추가 적립의 행운도 제공한다. 기본 할인에 포인트백이 결합된 세일이다. 

롯데쇼핑이 이번 ‘롯데ON 하프타임’ 행사를 지난 행사와 다른 방식으로 진행하는 이유는, 여타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진행하는 반값행사의 경우 불과 몇 초, 몇 분만에 마감되는 등 일반 고객이 혜택을 보기 어렵다는 의견이 많았기 때문이다.

이에 롯데쇼핑은 선정된 행사상품의 할인율을 다양하게 가져가는 한편, 추가적인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10%와 50%로 다양화 시킴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롯데ON 하프타임’ 행사 상품들은 6월 17일(월)부터 매일 오전 9시부터 판매가 시작되며, 6월 22일과 23일 주말 행사상품의 경우만 6월 21일(금) 오후 6시에 오픈된다. 

대표적으로 6월 17일에는 롯데홈쇼핑에서 ‘삼성 갤럭시워치 액티브 블랙’을 100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6월 18일에는 롯데닷컴에서 ‘트롬 스타일러’ 30대를, 6월 22일에는 ‘아이패드 미니 5세대’를 하이마트에서 1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롯데쇼핑은 ‘롯데ON 하프타임’ 행사와 더불어 ‘롯데ON 릴레이ON’ 행사도 진행한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등 각 사별 인기 상품 100여개를 판매하며, 해당 상품 중 최소 2개 이상을 각 계열사에서 릴레이로 구매하면 최대 2만점의 엘포인트(L.POINT)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롯데ON 출석체크’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 ON’ 7개 계열사 애플리케이션에 방문해 출석체크를 한 모든 고객에게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상품권, 설빙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지경 롯데e커머스 마케팅TF팀장은 “지난 롯데ON 하프타임 행사에 많은 고객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에는 더욱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전하고자, 기존 반값 행사들과 차별화해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