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데이즈, 오는 12일까지 ‘썸머 위크’ 진행...여름옷 할인 판매해
상태바
이마트 데이즈, 오는 12일까지 ‘썸머 위크’ 진행...여름옷 할인 판매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0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빨래 잦은 여름철, 가격 부담 없이 구매 가능...업사이클링 티셔츠로 환경보호까지 OK
데이즈에서 오는 12일까지 '썸머 위크'를 열고 총 37억원 규모의 티셔츠, 반바지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 데이즈가 오는 12일까지 ‘썸머 위크’를 개최한다.

이마트 데이즈는 오는 12일까지 ‘썸머 위크’를 열고 티셔츠와 반바지 등 여름옷을 저렴한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총 37억원 규모, 310여종의 품목을 망라해 펼치는 이 행사는 부담 없이 자주 빨아 입을 수 있는 남성·여성·아동·유아·스포츠 장르의 티셔츠와 반바지를 행사카드로 결제 시 20~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눈길을 끄는 상품은 ‘리메이크 폴로티’다. 최근 ‘필(必)환경’과 ‘지속 가능한 소비’에 국민적 관심사가 집중된 가운데 데이즈는 폐페트병에서 추출한 원사로 생산한 ‘업사이클링’ 티셔츠를 저렴하게 기획했다.

상품은 여름철 비즈니스 캐주얼로 입기 좋은 기본형 폴로티셔츠 5종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폐페트병으로 티셔츠를 제작하면 성인 셔츠 1벌당 폐페트병 12개를 재활용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올 여름 스트릿패션을 강타한 ‘하와이안 티셔츠’도 38% 할인 판매한다. 최근 패션이 점차 화려해지는 경향에 따라 이마트는 1만장 대량 발주로 가격을 저렴하게 기획했다.

이 밖에도 여성의류대표 상품으로 U넥·V넥·보트넥 ‘코튼 스판 티셔츠’를 최대 39% 할인 판매한다. 교체 주기가 짧은 유아·아동의류 행사 상품들은 모두 1만원 미만으로 판매한다. 스포츠의류로는 시원한 착용감의 메쉬 원단의 '도트 멜란지 반소매 티셔츠’ 3종을 50% 할인 판매한다.

박정례 이마트 데이즈 BM은 "빨래가 잦은 여름에는 면 소재의 기본형 의류를 여러 벌 구비해 자주 갈아입는 수요가 높다”며 “이를 감안해 여름철 부담 없이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상품을 대량 기획해 저렴하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