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디엠, 과천소망교회에 스마트오더 무인 주문결제 시스템 공급
상태바
투디엠, 과천소망교회에 스마트오더 무인 주문결제 시스템 공급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05.25 0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투디엠

O2O 플랫폼회사 투디엠(대표 김향수)이 과천소망교회에 자사의 스마트 키오스크와 QR스마트 오더 시스템을 공급했다고 24일 밝혔다.

무인화시대를 맞아 대기업 프렌차이즈뿐만 아니라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일반 가맹점도 스마트오더 간편결제 시스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투디엠의 스마트 오더 시스템은 간단한 연동을 통해 모든 주문을 하나로 통합할 수 있어 주문이 자주 발생하고 다양한 결제 수단이 필요한 곳에 효과적이다.

교회 관계자는 “주일이면 1500명이 넘는 인원이 방문하는데 예배가 끝나고 카페에 인원이 몰리는 일정 시간대에 포스에서 발생하는 주문뿐만 아니라, 키오스크와 스마트 오더를 통한 주문을 한군데로 통합할 수 있어 빠른 주문처리가 가능하다”며 “아이가 있는 단체고객도 테이블에서 주문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장이 복잡해지는 현상을 방지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투디엠은 지난 1일 강남에 있는 카페에 QR무인 주문결제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본격적으로 서비스 확대에 나섰다. 핀테크 시장의 활성화와 고객편의 증대를 위해 다양한 업종에 공급 설치될 예정이다. 키오스크·포스·QR기반 모바일 시스템을 통합 주문 관리 시스템으로 일원화시킬 수 있어 기존 포스나 스마트 오더를 사용하는 가맹점에도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