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쿠아 인터렉티브,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 론칭
상태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 론칭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5.2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디지털 마케팅 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자회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을 론칭했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우리 안의 편견을 바꿈으로써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GS칼텍스의 기업 철학 ‘I am your Energy’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애드쿠아는 GS칼텍스와 함께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의 ‘계모’에 대한 편견 바꾸기에 나선다. 

동화에서 묘사되는 부정적인 계모 이미지가 편견의 한 요인이라는 점에 착안해 현실의 계모 이야기를 담은 ‘마음이음 동화’ 3편을 제작, 아이들에게 보여준 후 인식 변화를 캠페인 영상에 담았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GS칼텍스의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을 론칭했다.

애드쿠아는 디지털 시대의 콘텐츠 소비 형태를 반영하여 더욱 많은 아이들이 ‘마음이음 동화’를 시청할 수 있게 했다. 

유튜브용 애니메이션 제작과 그림책 도서관 서비스 ‘아이윙’, 네이버 오디오 클립 내 소리동화 채널 등으로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해당 플랫폼들을 통해 지속 노출시킬 계획이다. 

애드쿠아 전훈철 공동대표는 “GS칼텍스 ‘I am your Energy’ 슬로건 아래 사회에 에너지가 될 수 있는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며 “당장 법이나 제도가 할 수 없는 세상의 움직임들을 광고를 통해 사회적 인식 변화의 출발점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애드쿠아와 GS칼텍스는 지난 2017년에도 감정노동자 인격권 보호를 위한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을 진행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세계 3대 광고제인 2017년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과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인(뉴욕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 클리오 어워즈(Clio Awards), 칸라이언즈(Cannes Lions)) 포함 종합 12개 어워드에서 30회 수상했고, 국내 20여개 기업과 지자체가 ‘마음이음 연결음’ 화 연결음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