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코리아나화장품, ‘자인 처녀목란 원정대’ 성황리 마쳐...11년째 운영되는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

기사승인 2019.05.22  09:44:22

공유
default_news_ad2

- 가정의 달 맞아 모녀 10쌍 초청...치악산국립공원 내 천녀목란 자생지 관찰 코스로 진행

지난 21일 코리아나 화장품의 ‘자인’이 ‘천녀목란 원정대 11기’를 성황리에 마쳤다

코리아나화장품 ‘자인’은 ‘처녀목란 원정대 11기’를 성황리에 마쳤다.

코리아나화장품이 이달 21일 진행된 ‘자인 천녀목란 원정대 11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코리아나의 순환 한방 브랜드 ‘자인’에서 11년째 운영중인 ‘천녀목란 원정대’는 자인의 대표 미백 성분인 고귀한 천녀목란과 더불어 자연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이다.

이번 천녀목란 원정대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녀 10쌍을 초청해 ‘엄마와 딸을 위한 특별한 하루’라는 콘셉트로 마련됐다. 오전에는 식물 전문가와 함께 강원도 치악산 국립공원 내 천녀목란의 자생지를 찾아 직접 관찰하는 코스로 시작됐다.

오후에는 뷰티 클래스 및 DIY 체험 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뷰티 클래스를 통해 모녀가 함께 할 수 있는 간단한 마사지 방법을 소개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환경보호를 위한 압화 텀블러 만들기와 같은 친환경 프로그램을 진행해 자연을 생각하는 착한 캠페인의 의미를 되새겼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천녀목란 원정대를 통해 자신이 쓰는 화장품의 원료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인증하는 기회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엄마가 딸에게, 딸이 엄마에게 주고 싶은 진심이 담긴 화장품을 개발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5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3
ad44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ad42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0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