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유튜브 ‘달콤TV’ 채널 개설...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달콤커피, 유튜브 ‘달콤TV’ 채널 개설...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4.2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리그램시 선착순 500명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증정

달콤커피가 유투브채널을 개설하고 무료 음료 쿠폰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달콤커피는 유튜브에 ‘달콤TV’ 채널을 새롭게 개설하면서 SNS 리그램 고객 선착순 500명에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음악을 보는 카페 달콤커피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달콤TV(dal.komm TV)에서 소개하는 등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겠다는 의지다.

달콤TV에는 달콤커피의 강력한 마케팅 채널인 베란다라이브, 오픈마이크와 같은 아티스트 콜라보 공연 영상들과 함께 브랜드 론칭 및 신메뉴 제조 과정을 비롯한 달콤만의 스토리를 전달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담길 예정이다. 

강영석 달콤커피 본부장은 “베란다라이브, 달콤데이 프로젝트, 좌석공유 서비스 등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로 고객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달콤TV를 통해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시청자과 고객들이 공감하고 소통하는 채널로 거듭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달콤커피는 이번 달콤TV 개설을 기념해 SNS리그램 선착순 500명에게 달콤커피 테이블오더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