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26일까지 점심 시간 한식·분식 최대 8000원 할인
상태바
요기요, 26일까지 점심 시간 한식·분식 최대 8000원 할인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4.2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식·분식 카테고리 모든 음식점 전 메뉴 5000원 할인 쿠폰 제공... 중복 할인 가능
배달앱 요기요가 점심시간 동안 ‘한식’과 ‘분식’ 카테고리의 모든 음식점 전 메뉴를 최대 8000원 할인하는 ‘타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앱 요기요가 치킨에 이어 이번에는 ‘한식과 분식’ 대폭 할인에 나섰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자사의 배달앱 요기요가 점심시간 동안 ‘한식’과 ‘분식’ 카테고리의 모든 음식점 전 메뉴를 최대 8000원 할인해주는 ‘타임할인’ 이벤트를 2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한식, 분식 타임할인’ 이벤트는 치킨에 이어 요기요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주문 경험과 함께 풍성한 할인혜택을 제공해 주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에 입점한 다양한 레스토랑 파트너들에게도 성장의 기회를 마련해 주고자, 이벤트 발급 할인쿠폰 금액 전액을 요기요가 부담하기로 했다.

요기요는 평일 기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점심식사로 인기가 높은 한식과 분식 카테고리의 모든 음식점 전 메뉴를 5000원 할인해준다. 요기요 대표 할인 프로그램인 ‘슈퍼레드위크 2.0’에 참여하고 있는 걸작떡볶이, 놀부부대찌개, 돈까스퐁당떡볶이 공수간은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한식, 분식 카테고리 음식점에서 메뉴를 선택하고, ‘요기서 1초결제’나 ‘요기서결제’를 이용해 결제하면 된다. 할인쿠폰은 매일 자정부터 회원 아이디당 하루 한 번 다운로드 가능하며, 1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할인 혜택은 이벤트 진행 시간 동안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연고은 마케팅본부장은 “요기요는 다양하고 풍성한 주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슈퍼레드위크 2.0이나 반값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진행하며 소비자가 부담 없이 맛있는 배달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면서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성장을 위해 이번 타임 할인 이벤트의 5000원 할인 쿠폰 비용은 전액 요기요가 부담하는 만큼 소비자들의 더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