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프리메라, 생태습지 캠퍼인 행사 벌여...8년째 진행하는 친환경 캠페인
상태바
아모레 프리메라, 생태습지 캠퍼인 행사 벌여...8년째 진행하는 친환경 캠페인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2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수동 카페 어반소스에서 진행...생태습지 중요성 전달·고객 참여 프로그램도 운영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가 '2019 러브 디 어스 생태습지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프리메라’가 성수동 카페에서 러브 디 어스 생태습지 캠페인을 벌였다.

아모레퍼시픽은 ‘프리메라’가 지구의 날을 맞아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성수동 카페 어반소스에서 2019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생태습지 캠페인 행사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도심 속에서 생태습지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생태습지 체험존과 이벤트존, 포토존을 마련해 지구 생명의 원천인 생태습지의 중요성을 전달했다. 특히 순천만 생태습지에 서식하고 있는 수달, 붉은발말똥게와 농게, 노랑부리저어새 등 동물을 테마로 한 체험존이 눈길을 끌었다.

지구 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이끼 액자와 텀블러 백 만들기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운영했다. 텀블러, 손수건 등 에코 소품을 가지고 방문 한 고객을 대상으로 단 기간 내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대나무 빨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지연 프리메라 브랜드 매니저 상무는 “프리메라의 러브 디 어스 캠페인은 2012년부터 8년째 진행하는 브랜드 대표 친환경 캠페인으로 이번 행사는 도심 속에서 생태습지를 경험하고, 생태습지에 서식하는 동물을 통해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참여한 고객들이 작은 실천으로 생태습지를 보전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가는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메라에서는 올해 4월에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선뵀다. 한정판의 제품 패키지에는 순천만 생태습지에 서식하고 있는 수달과 붉은발말똥게와 농게, 노랑부리저어새 등 동물의 모습을 담아 생태습지의 중요성과 그 의미를 더욱 살렸다. 이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동아시아 람사르 지역센터’의 습지 보호 활동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