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창립 50주년 기념 상품, ‘11번가’ 첫 선...‘미역초 비빔면’·‘와사비 진짜쫄면’ 19일 판매 개시
상태바
오뚜기 창립 50주년 기념 상품, ‘11번가’ 첫 선...‘미역초 비빔면’·‘와사비 진짜쫄면’ 19일 판매 개시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19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11번가 ‘윈윈’...고객 분석과 홍보 효과 UP
'11번가'에서 ‘오뚜기 미역 비빔면’을 단독 판매한다

오뚜기 ‘미역초 비빔면’과 ‘와사비 진짜쫄면’을 정식 출시 전 ‘11번가’에서 먼저 맛볼 수 있다.

‘11번가’가 오뚜기의 여름 라면 신제품 ‘미역초 비빔면’과 ‘와사비 진짜쫄면’을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단독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미역초 비빔면’ 등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는 19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미역초 비빔면’의 정식 출시일은 22일로 19일 초도 생산된 상품을 ‘11번가’를 통해 온·오프라인 처음으로 판매한다.

‘와사비 진짜쫄면’ 기획세트는 오는 26일부터 내놓는다. 두 제품 구매 시 ‘단짠’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오뚜기 스위트콘’을 추가 증정한다.

오뚜기가 창립 50주년을 기념, 올 여름 비빔면 시장을 겨냥해 내놓은 ‘미역초 비빔면’은 여름별미인 매콤한 미역초무침을 라면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지난해 출시된 ‘쇠고기미역국라면’에 이은 두 번째 미역라면이다. 최근 젊은 고객들 사이에 인기 있는 와사비를 넣은 ‘와사비 진짜쫄면’은 코 끝부터 입안까지 알싸한 색다른 매운 맛을 담았다.

임현동 11번가 마트담당은 “식품제조사는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분석해 맞춤 혜택을 제공할 수 있고, 11번가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판매할 수 있어 신제품 식품 출시가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면서 “판매자와 11번가가 ‘윈윈’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