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게이밍 기어 브랜드 제닉스, '2019 서울모터쇼' 통해 BMW 게이밍 의자로 게임 매니아들 관심 ‘독차지’

기사승인 2019.04.15  16:00:09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제공 SB미디어><모델 송주아>

컴퓨터 게이밍 의자, PC 주변기기를 선보이는 제닉스(Xenics)가 BMW 의자, 카카오프렌즈 의자 등의 신제품을 '2019 서울 모터쇼'에 참가하여 선보여 차량과 게임을 좋아하는 매니아들의 주목을 받았다.

참가업체 가운데 유일한 게이밍 기어 전문 업체로 참가한 제닉스(대표 김병학)는 이번 모터쇼를 통해 자사의 인기 상품인 게이밍 의자 신규 라인업 모델로 BMW 의자, 카카오프렌즈 의자를 공개하였다. 국내 최초로 BMW 와 라이센스 계약한 BMW 의자는 상단에 BMW의 상징인 키드니 그릴이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으로, 레이싱 버킷 시트를 적용하였다. 180도 기울기 기능과 팔걸이 높낮이 조절, 틸팅 기능이 탑재되어 6월경 출시될 예정이다.

함께 선보인 카카오프렌즈 의자는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 어피치를 활용해 제작한 공식 라이선스 제품으로 핑크와 블루 컬러를 입혀 캐릭터 디자인의 강점을 살렸으며, 캐릭터 디자인은 자수로 새겨져 완성도를 높혔다.

BMW 라이선스 의자와 카카오 캐릭터 의자를 선보인 제닉스는 2000년 설립되어 블루투스 및 무선제품과 함께 다양한 게이밍기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LED 기계식 키보드를 비롯해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의자 등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제닉스의 게이밍 기어 제품으로 꾸며진 제닉스아레나 와 프로게임단 제닉스 스톰 도 운영중이다.

제닉스 관계자는 “6월경 출시할 신제품 BMW 게이밍 의자를 선보이며 유일하게 게이밍기어 업체로 ‘2019 서울 모터쇼에 참가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번 신제품은 의자의 기능성에 BMW의 감성을 더해 제작되어 차량을 좋아하시는 분들과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 모두가 만족할 만한 제품이라고 자부합니다. 여기에 캐릭터 의자까지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합니다.”라고 밝혔다.

제닉스가 참가한 ‘2019서울모터쇼’는 모빌리티쇼로의 체질개선을 위해 ‘지속가능한 에너지’, ‘커넥티드’, ‘모빌리티’ 등 3개의 테마를 포함해 총 7개 테마관으로 전시장을 꾸며 관람객들이 미래 자동차산업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한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쇼로서 지난 4월 7일 열흘간의 전시를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한편, 이번 전시를 통해 제닉스가 선보인 신제품들은 제닉스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인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를 통해 5월에서 6월 선보일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저작권자 © 녹색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5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3
ad44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ad42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0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