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애슬레져 할인·이벤트 진행...‘희망 가득, 일상을 달리다’ 마케팅
상태바
롯데백화점, 애슬레져 할인·이벤트 진행...‘희망 가득, 일상을 달리다’ 마케팅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1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개 브랜드 최대 60% 할인...‘롯데 스타일런’ 무료 접수 기회도
롯데백화점이 애슬레져 상품군을 테마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이 애슬레져 상품을 4월 마케팅로 정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애슬레져 상품군을 테마로 기획한 ‘희망 가득, 일상을 달리다’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희망 가득, 일상을 달리다’ 마케팅을 통해 롯데백화점은 전 점에서 요가복, 레깅스, 브라탑, 홈 트레이닝 용품, 런닝화를 메인 상품으로 선정해 파격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백화점에서 운영하는 자사 피트니스 편집샵 ‘피트니스 스퀘어’에 입점된 ‘제인코트’, ‘메디테디’, ‘잇존’ 등 10개 브랜드의 레깅스 및 요가 용품을 최대 60% 할인하고 미국 애슬레져 브랜드 ‘캘빈클라인 퍼포먼스’의 2019년 봄·여름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서 애슬레져 영상을 보고 영상에 등장한 애슬레져 상품을 착용하고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 댓글로 인증샷을 올린 고객 10명에게는 ‘제3회 롯데 스타일런’ 무료 접수 기회를 제공한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 본부장은 “롯데백화점은 2015년부터 애슬레져 상품군의 성장성을 파악해 다양한 브랜드와 이벤트를 선봬왔다”며 “본격적인 봄철이 되며 애슬레져 상품 수요가 크게 늘어 당사 4월 마케팅 테마로 기획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