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어벤져스 : 엔드게임’ 상영 이벤트...마블·UT 팬 초청
상태바
유니클로, ‘어벤져스 : 엔드게임’ 상영 이벤트...마블·UT 팬 초청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0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 UT 4월 출시 예정...마블 슈퍼 히어로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
유니클로가 오는 28일 ‘유니클로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클로가 마블과 UT를 사랑하는 팬들을 초청해 ‘어벤져스 : 엔드게임’ 상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클로(UNIQLO)는 ‘유니클로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하고 마블과 UT를 사랑하는 팬들을 초청한다고 9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어벤져스 네 번째 시리즈인 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하며 오는 28일 CGV 용산 UT 특별관에서 ‘유니클로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날 현장에는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월과 참가자들 대상 특별 경품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총 186명의 모든 참가자들에게 ‘마블 UT’를 증정한다.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 UT(UNIQLO T-Shirt)는 예술, 문화, 캐릭터 및 브랜드 네 가지 테마 아래 1000여 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4월 출시 예정인 ‘마블(Marvel) UT’는 마블 슈퍼 히어로 캐릭터들을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이다.

또한 유니클로는 오는 27일부터 5월 5일까지 CGV 용산 5관을 ‘마블 UT’ 특별관으로 운영한다. 특별관 좌석에는 유니클로가 이번 시즌 출시한 다양한 디자인의 ‘마블 UT’를 입힐 예정이며 로비에는 UT와 마블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토월과 조형물을 설치해 다양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