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박영선 장관 임명 환영, 벤처강국 기반 조성에 앞장 기대”
상태바
벤처기업협회 “박영선 장관 임명 환영, 벤처강국 기반 조성에 앞장 기대”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4.08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처기업협회가 8일 발표된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신임 장관을 환영했다.

벤처기업협회는 이날 성명서를 통해 “벤처업계는 오늘 발표된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의 임명을 환영한다”며 “현재 대한민국이 처한 엄중한 경제상황과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도약하기 위한 가장 현실적인 대안은 ‘선순환 벤처생태계’ 조성을 통해 벤처기업을 육성하여 산업의 역동성을 복원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신임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은 ‘제2 벤처붐 확산’을 위한 정책을 과감하고 속도감 있게 추진하여 ‘혁신벤처생태계’를 조성하고 대한민국이 글로벌 벤처강국으로 도약하는 기반 조성에 앞장서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벤처업계도 신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과 적극 협력하여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고 혁신성장을 주도하여 대한민국의 경제성장과 일자리창출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 신임 장관은 자유한국당의 반대 끝에 인사청문보고서 채택을 거부당했으나 이날 문재인 대통령이 임명을 강행하면서 2기 중기부 장관으로 이름을 올렸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