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치킨, 요기요 3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금액 전부 본사 부담
상태바
돈치킨, 요기요 3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금액 전부 본사 부담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4.04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생경영 및 매장 활성화 일환
돈치킨 오바삭치킨 제품 이미지

돈치킨이 배달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돈치킨은 4월부터 요기요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상생경영과 매장 활성화를 위해 본사가 할인금액 전액을 부담하는 행사이다.

돈치킨은 배달앱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를 맺고 4월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요기요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방법은 해당 요일에 요기요 접속 후 돈치킨의 원하는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화면에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진행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오바삭치킨, 구운치킨, 매콤하니 등 전 메뉴이며, 전국 돈치킨 매장이 이번 할인 이벤트에 참여한다.(일부 매장 제외)

돈치킨 관계자는 “돈치킨의 프리미엄 치킨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배달앱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할인금액은 상생경영 차원에서 본사가 전액 부담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돈치킨만의 차별화된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돈치킨은 20년 프랜차이즈 노하우와 천연 원료를 통한 건강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슈퍼곡물 아마란스 성분을 함유하고 후라이드의 바삭함과 구운치킨의 촉촉함이 믹스되어 맛이 두 배인 오바삭치킨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